본문 바로가기

로또879회 당첨예상번호 로또 복권 당첨자들이 말하는 당첨 꿈

스토리645 발행일 : 2019-10-02

로또879회 당첨 예상번호 1등 꿈이 현실되는 로또 1등 당첨자들이 말하는 로또 당첨 꿈, 로또879회 당첨 예상번호 준비할 때 어떤 꿈이 길몽인지 로또645 연금복권 스피또 즉석복권 등 복권 당첨자들의 꿈 당첨후기를 살짝 보실까요?

복권 당첨자들이 꾼 꿈! 이번주 로또 당첨 행운을 알아 봅니다.

​☆ 대박을 부르는 길몽 대변 꿈

일반적으로 ‘대변 꿈’은 번창을 의미하는 길몽입니다. 똥물을 뒤집어 쓰는 꿈, 똥물에서 수영을 하거나 파도처럼 똥물이 밀려들어오는 꿈, 산더미 같은 똥 꿈을 비롯하여 재물과 연관된 길몽입니다.


집사야, 이건 내 똥이다냥~

꿈에 집에서 키우는 고양이가 4덩어리 똥을 쌌고, 한 덩어리의 똥을 발로 밟았는데 전혀 냄새도 나지 않더라구요.

-스피드키노 1등 당첨자


대변 덩어리가 그대로 후두두

안방에서 옷을 입은 채로 대변을 눴습니다. 황급히 바지를 벗었는데 대변 덩어리가 후두두 떨어졌어요.

- 스피또1000 41회 1등 당첨자


굵은 똥은 바구니에

굵은 똥을 바구니에 담는 꿈을 꿨어요, 전혀 더럽게 느껴지지 않고 오히려 기분이 좋았습니다.

-연금복권520 331회 1,2등 동시당첨자


대변은 변기 속 그대로

즉석 복권 당첨확인을 위해 긁어본 날에 꿈을 꿨습니다. 대변을 보고 물을 내렸는데 물만 내려가고 대변이 변기에 가득 남아 있더라구요.

-스피또2000 26회 1등 당첨자


대변 더미에 발이 빠지다

똥 더미에 발이 빠져서 잘 안 빠지더라구요, 당시에는 좀 황당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발이 안 빠진 덕분인 것 같습니다.

-연금복권520 393회 1등 당첨자


[ 로또879회 당첨번호 추천 받기 ]

​☆ 활활 복 들어오는 불 꿈

불 꿈 역시 대변 꿈과 같이 일반적으로 길몽에 속합니다. 재산이 크고 빠르게 증가하는 재물과 연관된 길몽입니다.

설산이 활활 탄다

설산에 불이 났는데 오줌을 싸서 불을 끄는 꿈을 꿨습니다. 꿈을 꾸고 나서 시원했고 기분도 좋았습니다.

-스피또1000 45회 1등 당첨자


주택이 활활

주택이 활활 타는 꿈을 꿨습니다. 잿더미는 안보이고 정말 활활 타는 꿈이었어요.

-스피또1000 46회 1등 당첨자


​☆ 기분 좋은 꿈

꿈속에서 신났다면, 하루를 기분 좋게 시작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 이 역시 일반적으로 좋은 꿈에 해당될 수 있다고 합니다. 상황과 장소에 따라 꿈의 해몽은 다르게 됩니다. 예를 들어 오랜만에 친구와 기분 좋게 음식을 먹는 꿈은 자신에게 이득이 있는 여행, 먼 길을 떠날 꿈이라고 합니다.


친구와 기분 좋은 만남

꿈에서 오랜만에 연락이 끊겼던 대학교 동창을 만났습니다. 친구 2명과 함께 친구 누나 집을 방문했고 누나는 만둣국을 맛있게 끓여줬습니다. 만둣국을 먹으려고 할 때 잠에서 깼고 기분이 너무 좋아 복권을 샀습니다.

-스피또1000 42회 1등 당첨자


기분 좋은 축제의 현장

축제 현장에 있는 꿈을 꿨습니다. 어떤 축제인지 자세히 기억은 안 나지만 축제현장에 내가 있었고 기분이 상당히 좋았어요. 꿈에서 깨고 나서 복권을 사야겠다는 생각을 했고 잊지 않고 복권을 구매 했습니다.

-연금복권520 425회 1,2등 동시 당첨자


​☆ 조상 꿈

꿈에 조상님이나 돌아가신 부모님이 나타나는 경우 일반적으로 길몽으로 볼 수 있습니다. 귀인, 학업, 성취 등을 의미한 꿈이 많다고 합니다.


돌아가신 할머니의 사랑

시간은 좀 됐는데 돌아가신 할머니가 나오는 꿈을 꿨습니다. 어릴 적부터 사랑을 많이 주신 분이어서 아직까지도 잘 돌봐주시는 것 같습니다.

-스피또1000 44회 1등 당첨자


​☆ 꿈이라 가능한 뜬금포 꿈

그 외에도 아리송한 꿈들이 많이 있습니다. 꿈이 그대로 현실에 일어나 이게 정말 꿈인지 생시인지 분간이 안 갈 것 같은 꿈, 갑자기 인어가 나타나는 꿈 등 꿈이라서 가능할 것 같은 꿈들도 있습니다.


꿈이야 생시야? 꿈이 현실로

최근에 꾼 꿈은 없는데, 몇 달 전에 연금복권 1등에 당첨된 꿈을 꾼 적이 있습니다. 이번에 실제로 1등이 됐다는 걸 알았을 때도 또 꿈이 아닌가 하는 착각을 해 QR코드로도 몇 번을 더 확인했습니다.

-연금복권520 395회 1등 당첨자


인어 꿈은 태몽인 줄만 알았는데

저는 꿈을 꾸지 않았는데 동생이 사람 얼굴을 한 인어가 나오는 꿈을 꿨다고 하더군요. 태몽 꿈인 것 같아서 그냥 흘려 들었었는데, 아마 저희가 지금까지 착하게 살아와서 조상이 준 선물인 것 같기도 합니다.

-연금복권520 420회 1,2등 동시 당첨자


좋은 꿈 꾸셨나요? 로또879회 예상번호 좋은 번호 받으실 오늘! 로또645앱에서 행운의 로또 예상 번호 기다리고 있답니다.

[ 로또879회 예상번호 받기 ]

로또645 로또예상번호 생성

로또 당첨 꿈 후기는 동행복권 공식 블로그에서도 보실 수 있답니다. 부담 없이 가벼운 마음으로 소액으로 로또를 즐길 때 행복한거 같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