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로또 2등 당첨된 진영지청 형사2부 수석 검사 2천만원 받은후 어떻게

스토리645 발행일 : 2019-12-18

이번주 로또 890회 당첨 예상번호 자동 분석한 로또복권 로또 890회 당첨번호 찾는 중, JTBC 방송에서 형사부 검사 14년차 홍검사 2등 당첨되고 날린 과거사 듣고 놀란 사연입니다.

로또645 복권이 세상에 나오고 처음 접한 날, 우리는 로또번호 분석을 직접 하게 됩니다.

당구 처음 배울 때 방에 누으면 천정은 당구대로 보이죠. 로또복권 처음 할 때도 길거리에 보이는 온갖 숫자들은 로또숫자로 보입니다. 

엘리베이터 관리번호도 로또예상번호 선택하는 재료가 되죠. 요렇게 조렇게 번호를 빼서 조합해 보는 거죠. 머릿속 나만의 로또 계산식에 대입해 봅니다.

진영지청 형사2부 수석 검사 홍종학씨는 검사 14년차인데 로또 2등에 당첨되어 2천만원 당첨금을 받았다고 합니다.

문제는 로또 1등에 대한 미련을 버릴 수가 없었다는 데 있습니다.

이후 로또 1등 당첨되기 위해 꾸준히 로또 분석하고 사면서 3천만원이라는 거액을 날렸다고 합니다.

2등 당첨금 보다 더 많은 돈을 로또 1등 당첨 희망에 투자한 것이죠. 아직까지 당첨되지 못하고 미련이 남아 있나 봅니다.

1등과 2등은 6개 번호 맞춘 것도 똑같죠. 하지만, 당첨금은 수억, 몇천이라는 엄청난 차이가 납니다.

시내 모든 로또판매점, 로또 명당은 다 돌아 다니며 로또645 복권을 구매하고 토요일 동행복권 추첨시간 맞춰 보며 한숨을 내쉬었을텐데.

이번주 로또 890회 당첨 예상번호 받기 위해서 열심히 노력하실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주 로또 당첨 번호 행운 잡으시길 응원합니다.

직접 로또 번호 조합을 계산하시는 모습 멋집니다.

어려운 수학 공식을 이용해 과학적 로또번호를 생각하고 계시네요.

로또는 손맛이죠. 지난주 1등 당첨자 다수가 수동으로 직접 번호를 찍고 로또복권을 구매하였다고 하죠.

복권판매점에서 로또용지 여러장 들고 와서 로또 당첨 번호에 나올 거 같는 숫자를 골라 마킹해 보세요.

판매점에서 앉아서 로또 번호 찍으려면 복잡해서 불편하더군요.

이번주 로또 복권 당첨번호 결정되면 왠지 뿌듯해집니다.

로또890회 예상번호로또890회 예상번호

로또 추첨시간까지는 행복하거든요. 당첨될 수도 있으니. 우리 홍검사님은 로또 1등 되면 검사 그만 두실까요?

jtbc 월화드라마 검사내전에 검사로 출현하고 있는 삼시세끼 김광규 님의 검사역 스토리 입니다.

12월 16일 1회 방송되었는데, 검사 나온다고 옛날의 검사 드라마가 아니군요.

검사도 우리들처럼 힘든 직장 생활을 하며 로또도 하고, 점심때 먹을 메뉴 고르기 다수결 하고, 육아도 하고, 퇴근 후 캔맥주에 TV 시청으로 저녁을 보내는 우리들의 모습을 그리고 있네요.

TV 검사 드라마 보며 딴 세상 검사처럼 보면서 웃는 현실 속의 검사 일상을 다룬 드라마네요.

JTBC 검사내전 프로그램 소개에서 홍검사님 부분을 인용하였습니다.

홍종학 김광규

검사 14년차 / 진영지청 형사2부 수석검사

능력도 평범하고 인생관도 평범하다. 그래서 매일 한 줄씩 로또 번호를 매기면서 하루를 시작하고, 어디서 돈 벼락이 떨어지면 그 돈으로 뭘 할까 상상하면서 빙긋 웃는 사람이다. 카리스마는 없지만, 천성이 착하고 독한 구석이 없는 것도 능력이라, 후배고 선배고 다들 허물없이 대한다.

나의 아저씨 이선균 배우는 검사 10년차 진영지청 형사2부 이선웅 역으로 나옵니다.

상대역으로 정려원 배우가 나오는데 극중 검사 11년차 중앙지검 특수부에서 진영지청으로 내려운 차명주 역을 맡습니다.

두 주인공은 평소 좋아하던 사람들이여서 월화 jtbc 검사내전을 기다리게 됩니다. 요건 꼭 본방사수 입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