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1월 9일 별자리 운세 목요일 행운의 숫자

스토리645 발행일 : 2020-01-09

1월 9일 목요일 음력 12월 15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재물 지수 높은 별자리는 물고기자리 황소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염소자리 입니다.

오늘의 운세 별자리가 자동으로 알려 주는 행운의 숫자 번호는 인생역전의 당첨금을 선물합니다.

2020년 1월 9일 (목요일)

음력 2019년 12월 15일


[ 물병자리 ] 

그렇지 않으면 참을 수 없는 상황에 극단적으로 돌림으로써, 당신은 사람들의 머리를 돌려 그것이 단기적인 희생을 의미할 때조차도 장기적으로는 무엇이 최선인지를 받아들이게 할 수 있다.

당신의 노력을 위장하거나 당신의 움직임을 가려야 할 때, 당신은 당신이 더 잘 무장한 상태로 표면화 될 준비가 될 때까지 자연스럽게 배경 속으로 사라질 수 있다.


[ 물고기자리 ] 

가끔 만나는 사람들이 당신의 운명에 어떤 영향을 미칠지 알기 위해서는 당신의 직관만을 믿으면 된다.

방금 당신의 카르마를 당신의 길을 건너고 실제로 당신의 영혼의 동료가 될 수 있는 사람들과 섞일 수 있는 가능성에 열려있다.

그러나 불꽃놀이가 사실 조용하고 단순한 경험이 될 수도 있을 때 이러한 회의의 신호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 말라.


[ 양자리 ] 

순간적인 자아와 자신감에 힘이 되는 것은 그날의 기운이며 자신이 얼마나 훌륭할 수 있는지를 잠시 상기시켜 주는 것이다. 

유연성, 자립성, 예기치 못한 것을 수용할 수 있는 능력은 현재 당신의 사업과 개인적인 관계 모두에서 요구될 것이다. 

처음에는 미친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꽤 유용할 것 같은 신선하고 독창적인 계획이나 통찰력을 생각해 낼지도 모르니 적어 두어라!


[ 황소자리 ] 

아마도 당신의 사랑에 대한 관념은 모두 머릿속에 있고 이것은 하나의 거대한 자기 기만일 수도 있지만, 다른 한편으로는 그것이 현실일 수도 있기 때문에 "가능성(자본 P)으로부터 벗어날 준비가 되어 있는가?"라는 의문이 생길 수도 있다.

자신의 동기와 자신의 삶에 존재하는 다른 사람들의 이유를 새롭게 보아야 하며, 진실에 도달하기 위해 감히 생명 반응보다 더 큰 것을 보여줄 수 있어야 한다.망상인지 아닌지 곧 알게 될 것이다.


[ 쌍둥이자리 ] 

당신이 생각해왔던 프로젝트를 시작하거나 주도권을 잡기에 좋은 날. 오늘 해 봐, 그냥 생각하지 말고! 

느긋하고 느긋한 성향이 강한 편이라면 그저 평소보다 더 많은 에너지와 운전을 느낄 것이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너는 너무 많이 상처받지 않도록 조심해라.

[ 게자리 ] 

인생에서 의미를 찾는 것은 당신의 의제에서 더 중요한 포인트가 될 수 있다. 

당신의 영적 또는 종교적 인식에 영향을 미치는 외국 문화에 대한 관심은 당신에게 더 큰 관심이 될 수 있고 심지어 당신에게 자기 실현의 순간들을 경험할 기회를 줄 수도 있다.

당신이 알고 있는 누군가가 당신에게 그들과 함께 여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도 있다.


[ 사자자리 ] 

지금 당장은 틀에 박혀 있는 것을 다루지 않을 것이고, 따라서 삶을 더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어떤 수단이나 방법을 사용하든 상관없다 

당신의 마음을 한계에 이르게 할 더 신나는 일을 해보라.

물론 너와 함께 그 모험에서 친구 몫을 하는 것은 나쁜 생각이 아니다.


[ 처녀자리 ] 

당신의 에너지는 당신의 기술, 기술, 그리고 업무 능력을 완성시키거나, 한 사람으로서 자신을 "완성하고, 다듬고, 향상시키는" 것을 지향한다. 

비판적 분석과 세밀한 세부사항에 대한 주의는 어느 공정에서나 본질적이다. 

어떤 상태인지 또는 최적의 기능을 발휘하고 싶은 충동은 오늘날 당신의 강한 동기 부여다. 

오늘 네가 하는 일은 무엇이든지 잘 될 것이다.


[ 천칭자리 ] 

친구, 가족, 그리고 당신 인생의 여성들을 포함한 가까운 사람들의 지지는 당신에게 지금 자신감을 준다. 

지금은 부러진 다리를 고치고 가정생활의 문제를 완화하기에 좋은 시간이다.


[ 전갈자리 ] 

너의 대화에는 깊은 깊이가 있다. 당신은 자신이 비밀을 폭로하거나 매우 사적인 문제를 드러내고, 또한 다른 사람들에게 매우 꿰뚫어보는 질문을 하는 것을 발견하게 된다. 

과대평가된 대답은 이제 당신을 만족시키지 못한다. 

지금은 복잡한 문제나 미스터리를 조사하고, 잃어버리거나 감춰진 것을 찾고, 또한 자신의 내면 깊이에 대해 더 많이 배울 수 있는 절호의 시간이다.


[ 궁수자리(사수자리) ] 

오늘은 마침내 동료들과 함께 앉아 고민거리가 무엇인지 토론하는 날이다.

당신의 요구가 무시되지 않고, 임금 인상이나 금전적 합의가 우선이라는 것을 알게 되면 당신은 정말 놀랄 것이다.이번 일 열심히 하셨네요.


[ 염소자리 ] 

정서적 차원에서 평온하고 안정되어 있다는 느낌이 이때 두드러진다. 

안정성과 영속성은 깊은 감정적 욕구를 충족시킨다. 

음악은 평상시보다 당신에게 더 중요한 역할을 할 가능성이 높고, 물질적 습득의 기간은 궁핍으로부터 벗어나고자 하는 깊은 갈망을 충족시킬 수 있다.

[ 탄생일 나의 별자리 ]

  • 01.20 ~ 02.18 물병자리
  • 02.19 ~ 03.20 물고기자리
  • 03.21 ~ 04.19 양자리
  • 04.20 ~ 05.20 황소자리
  • 05.21 ~ 06.20 쌍둥이자리
  • 06.21 ~ 07.22 게자리
  • 07.23 ~ 08.22 사자자리
  • 08.23 ~ 09.22 처녀자리
  • 09.23 ~ 10.22 천칭자리
  • 10.23 ~ 11.21 전갈자리
  • 11.22 ~ 12.21 궁수자리
  • 12.22 ~ 01.19 염소자리

커피 한잔이 여유로운 오늘입니다.

이번주 로또 893회 당첨 예상번호 받으셨나요? 893회 당첨번호 행운의 숫자 보시고 로또 1등 당첨 행운 잡을 수 있습니다. 893회 로또 예상 번호 놓칠 수 없는 기회! 100% 무료 방식으로 부담없이 회원가입 없이 그냥 동행 복권 행복로또 로또645 로또 당첨 번호 미리 예측하는 여유를 가져 보세요.

오늘의 로또 번호 자동으로 발급 받고 싶다면 추천 합니다. 로또645 무료앱으로 원하는 행운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로또 1등 예상번호 무료 ]

필요하신 분만 무료로 받으시길 바랍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