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운세 1월 10일 (금요일) 별자리 로또 운세 행운의 숫자

스토리645 발행일 : 2020-01-10

1월 10일 금요일 음력 12월 16일, 오늘의 별자리 운세! 재물 지수 높은 별자리는 양자리 쌍둥이자리 사자자리 처녀자리 천칭자리 궁수자리 염소자리 입니다.

아침 체감 기온이 영하권으로 뚝 떨어진다고 하니 감기 조심하시구요, 중서부 지방, 대구 미세먼지 나쁨 수준을 보여 미세먼지 마스크 준비하시고 오늘 하루 행복하세요.

2020년 1월 10일 (금요일) 음력 12월 16일


[ 물병자리 ]

하루나 이틀의 영광스러운 안개도 일터에서 시간을 좀 낼 수 있다면 이보다 더 즐거울 수는 없을 것이다. 그렇게 하는 것이 최선이다. 

현실에서 현실로 반쯤만 유지한다면 쉽게 이해될 수 있기 때문이다. 

꿈에 집중하는 것이 더 좋다. 돌아오면 새로운 비전으로 상쾌해질 것이다.


[ 물고기자리 ]

이 특정한 문제에 직면했을 때도 수없이 많았고, 그때마다 똑같은 실수를 저지르는 경향이 있었다.

따라서, 여러분은 여러분 앞에 이런 상황에 처해 있는 누군가의 말을 들음으로써 여러분 스스로에게 호의를 베풀 수도 있고, 대안적인 접근에 마음을 열 수도 있다.


[ 양자리 ]

개인 권력이나 성취, 혹은 당신의 삶에 대한 지배에 대한 당신의 야망은 이때 매우 강하다.

또한 자기 자신과 자신의 약점에 대해 무자비하고 용서할 수 없다. 이때 당신은 자신을 너무 강하게 밀어붙일 가능성이 있다. 

한 발 물러서서 자제력을 얻으려고 노력하라.


[ 황소자리 ]

이 무렵 가까운 친구나 가족 구성원의 고통이나 고충을 함께 나눌 필요가 있을지도 모른다. 

해결해야 할 개인적인 문제나 심지어 건강상의 문제도 있을 수 있다. 그들을 도와야 할 것이다. 

당신이 강한 애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당신은 자연스럽게 그들의 고통을 공감하고 느낄 것이다.


[ 쌍둥이자리 ]

오늘날 당신은 당신의 일에 집중하기 쉽고, 불필요한 것을 제거하거나, 당신이 정말로 해야 할 일로부터 당신을 산만하게 하는 것을 제거하는 것이 쉽다. 

당신은 피했을지도 모르는 일에 자신을 적용할 수 있는 자제력과 규율을 가지고 있다.

[ 게자리 ] 

당신의 의견이나 결정을 필요로 하는 새로운 아이디어와 제안들이 당신의 뜻대로 이루어짐에 따라, 며칠 동안 수많은 활동들이 전화벨을 울리게 할 수 있다. 

당신의 도전은 즉시 밀과 잡초를 구분하는 것이 될 것이다. 

그 날은 한 가지 문제에 매달리기 보다는 현명하게 이루어진 여러 가지 작은 선택들에 의해 승리된다. 그러니 집착하지 말고 빨리 결정하고 바로 다음 문제로 나아간다. 

지금은 강도의 공기가 강한 인맥을 만들고 낯선 사람의 장벽을 뚫기 때문에 새로운 지인들의 비위를 맞추기에 좋은 시간이다.


[ 사자자리 ] 

당신은 그것을 맛볼 수 있는 너무 형편없는 것을 원할 수도 있지만, 정확히 어떻게 그것을 모두 얻을 수 있는가를 알아내는 것은 정말 어려운 문제가 될 수 있다. 

제시된 것에 대해 너무 까다롭고 너무 비판적인 경향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를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전적으로 자기 뜻대로 할 수 없다면 반쪽만 가지고 거기에 있는 것을 즐기세요.


[ 처녀자리 ] 

어떤 영감을 주는 단어들을 더듬어 보는 것은 실제로 삶의 이 특정 단계 동안 당신에게 유용할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영감이나 존경받는 친구의 조언에 따라 행동할 가능성이 더 높기 때문이다.

당신은 아마도 어떤 문제를 다루는 것의 필연성을 벗어나려고 노력해왔고 이 말들은 당신이 지금 그 문제를 해결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 천칭자리 ] 

당신은 당신에게 중요한 정보를 가지고 있는 누군가로부터 소식을 듣거나, 어떤 문제를 공개하기 위해 다른 사람에게 편지를 쓰거나 전화를 해야 할 절박한 필요성을 느낄지도 모른다. 

모든 종류의 의사소통은 지금 당신의 삶에서 중요한 역할을 한다.


[ 전갈자리 ] 

이 환승은 몇 주 동안 유효하다. 창조적 사고와 혁신적인 아이디어가 이제 핵심 쟁점이다. 

당신은 정신적으로 민첩하고 예리하며, 새로운 아이디어를 매우 빠르게 흡수할 수 있으며, 새로운 정보에 대한 저항력이 보통 때보다 떨어진다. 

지금은 어떤 분야에서든 과학적이고 기술적인 아이디어와 창의적이고 진보적이며 혁신적인 관점을 탐구하는 시간이다.


[ 궁수자리(사수자리) ] 

어떤 문제를 해결하는 기법처럼 보이는 것은 실제로 다른 사람과 새로운 방법론을 공유하려고 할 때 더 많은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설거지를 하거나 벽에 못을 박는 방식을 좋아할 수도 있지만, 당신의 파트너는 다른 생각을 가지고 있을 수도 있다.

이 사실을 존중하고 그것이 당신 자신의 일의 질이나 파트너와의 관계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하라.


[ 염소자리 ] 

물어라, 그러면 얻을 지어니. 그 계절은 그 계절이 지속되는 동안(하루 정도)이니, 네가 원하면 덤벼라. 

그 중 일부는 무엇을 요구할 것인지, 무엇이 실제로 이용 가능한지, 누가 줄 기분이 있는지를 직관적으로 아는 것이다. 

감정에 충실하면 명령대로 하는 것에 놀랄 것이다.

[ 로또운세 ]

이번주 1월 11일 추첨 로또893회 당첨 예상번호 받으셨나요? 오늘의 운세 행운의 숫자 확인하면 893회 당첨 로또번호 행운 잡을 수 있습니다. 놓칠 수 없는 기회! 100% 무료 로또 893회 당첨번호 생성 준비 완료!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