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진심이 닿다 나의여신 유인나 이동욱 키스

스토리645 발행일 : 2019-03-01

진심이 닿다♡ 저 아시죠?

나의여신 너의여신 우주여신 오윤서예요

대한민국 대표여신 오윤서(오진심/유인나)

TVN 채널에서 매주 수목 밤 방영하는 핫한 드라마

어제 이동욱과 키스씬으로 8회차 마무리 하였죠.

3월 6일 방송예정 9회 줄거리 미리보면

사랑스러운 진심 앞에서 한껏 달달해진 정록.

맛집 악성댓글 고소건을 맡던 중 진심이 배우로 활동하는 동안 늘 악성댓글에 시달려 왔음을 알게 되고..

정록은 주변의 시선을 의식하며 살아온 진심이 홀로 설 수 있도록, 조금은 특별한 데이트를 준비하는데...

한편 인터넷 커뮤니티에 일진 여중생들이 동급생을 괴롭히는 영상이 올라오고,.. 피해학생은 가해학생으로 은지 딸 진이를 지목한다.

진심이 닿다 배우 유인나는 이번 작품으로 완전 변신 성공하였네요.

이전에 몇몇 출연 드라마를 봤지만 이런 이쁜 캐릭터는 쇼킹하네요.

너무나 잘 소화하고 멋진 역할에 유인나씨를 다시 생각하게 합니다.

시청률 대박나고 더 멋진 배우로 성장하는 유인나씨게 박수를 보내고 싶네요.

출연 배우 모두가 밝아서 힐링 됩니다.

수목 TVN 진심이 닿다를 진심으로 기다립니다.

728x90

댓글